"제주목장에서 웨딩스냅 추억도 쌓고, 탐나는전도 받고"

"제주목장에서 웨딩스냅 추억도 쌓고, 탐나는전도 받고"

한국마사회 제주목장, 5월1~10월31일까지 '제주목장 웨딩스냅 챌린지'
응모작 20개 대상으로 1등 100만원, 2등 50만원 등 탐나는전 300만원 지급



한국마사회 제주목장을 배경으로 한 웨딩 스냅 사진에 총 300만원의 탐나는전이 지급된다.
 
한국마사회 제주목장은 5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2025년 제주목장 웨딩스냅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에 위치한 제주목장은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숨겨진 도내 웨딩스냅 사진 촬영 명소다. 제주목장을 배경으로 한라산과 오름, 푸른 초원과 말들이 펼쳐진 풍경은 이색적인 웨딩스냅 사진을 찍기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제주목장을 배경으로 찍은 웨딩 스냅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한국마사회 공식 인스타그램(letsrunpark_official) 팔로우와 필수 태그 입력만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올해 결혼했거나 결혼 예정인 신혼부부면 지역 상관없이 응모할 수 있다.
 
'좋아요'를 가장 많이 얻은 응모작 20개를 대상으로, 1등은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25만원 등 총 300만원의 제주 지역화폐 '탐나는전'이 지급된다.
 
강정훈 목장장은 "저출산 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많은 신혼부부들이 제주도와 제주목장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제주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