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호텔가, 연말연시 특별 패키지 선봬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제주 호텔가, 연말연시 특별 패키지 선봬

▲ 롯데호텔제주, 국내 호텔 최대 놀이공간 ‘플레이토피아’ 마련

오는 20일 새로 선보이는 플레이토피아는 2700㎡ 규모로, 다채로운 체험 공간을 갖추고 있다.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은 변형 짚라인 ‘로우드롭와이어’와 정글 협곡을 테마로 한 ‘로프캐년’, 인조 아이스링크장 ‘스피드필드’ 등이 마련됐다. 패밀리락 볼링장 ‘가인’은 총 12개의 레인 중 3개 레인에 범퍼가 설치돼 공이 홈에 빠지지 않게 방지해준다. VR 체험존 등 다채로운 체험 공간도 마련돼 진정한 플레이케이션을 선사할 계획이다.

▲ WE호텔 제주, 크리스마스 해산물 뷔페 프로모션

제주의 신선한 현지 재료를 이용한 해산물 뷔페에는 관자, 타이식 새우 샐러드, 니스식 샐러드, 훈제연어, 대게, 육회, 간장게장, 방어, 도미 회 등이 입맛을 북돋을 예정이다. 메인 요리로는 도미찜, 마늘 새우, 중식 해산물 볶음, 새우 볶음밥, 전복 구이, 왕새우 구이, 장어튀김, 안심, 부채살 등이 준비된다. 후식으로 초콜렛 무스, 라즈베리 무스, 초콜렛 무스, 크림 케이크 등 70여 가지의 풍성한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 제주썬호텔, 연말연시 특별 패키지

제주썬호텔은 연말연시를 맞아 여행객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두 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21~25일까지 제공되는 ‘디어 마이 러브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의 스위트룸 1박과 함께 와인과 치즈 까나페룸서비스, 러쉬입욕제를 함께 제공한다. 오는 30~31일 이틀간 제공되는 ‘잘 부탁해 2019 패키지’는 스탠다드룸 1박에 호텔과 거문오름간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신년 다짐 등이 담긴 나에게 쓰는 편지를 1년 뒤 보내주는 ‘느린 우체통 서비스’도 마련됐다.

▲ 메종글래드 제주, 글래드 산타 패키지

내년 1월31일까지 선보이는 글래드 산타 패키지는 1박과 함께 ‘삼다정’ 조식 뷔페, 카페 아티제의 아메리카노가 제공된다. 패밀리 타입 선택 시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이용권도 제공된다. 글래드 산타 패키지 이용때 글래드 산타 캠페인에 자동 참여돼 패키지 금액의 3%가 제주 유기 동물을 위해 기부된다. 산타가 돼준 고객에게 자연주의 브랜드 ‘그린블리스’ 양말이 제공된다.

▲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로맨틱 크리스마스 패키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선보이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둘만의 오붓한 파티를 위한 크리스마스 에디션 케이크 1개를 제공한다. 또한 신선한 제철 식 재료로 구성된 섬모라 조식 뷔페 2인 이용과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온수풀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머물수록 더 큰 혜택으로 2박 예약때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에서 2인 기준의 3코스 디너 메뉴와 페어링 와인 3잔씩을 제공하고, 3박 예약 때는 패키지 요금의 1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 켄싱턴 제주호텔,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

럭셔리스위트 패키지는 그랜드디럭스 또는 마린 스위트에서 럭셔리한 휴식과 함께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라올레’는 물론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정식,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중 아침이나 점심으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온수풀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360도 이글루 바’에서 특별한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내년 1월31일까지 그랜드디럭스 룸 투숙 고객에 한해 최대 15% 할인 혜택 등이 무료 제공이 되는 ‘그랜드 패밀리 이벤트’도 선보인다.

▲ 제주오리엔탈호텔, 연말연시 패키지
제주오리엔털호텔이 내년 2월28일까지 새해맞이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뉴이어 기프트 패키지’를 진행한다. 한라산을 바라볼 수 있는 디럭스트윈 객실 1박과 함께 조식 뷔페 2인, 오리엔탈커피 2잔을 포함한다. 더불어 새해맞이 선물로 프리미엄 향기와 고보습력으로 사랑받는 라끄시안일루션 화이트 퍼퓸 핸드크림(100ml)을 제공한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제주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