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면세점, 연말 할인 '풍성'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연말 할인 '풍성'

상시 할인혜택 제공하는 골드회원도 모집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이 12월 한 달간 면세가의 최대 70% 연말대세일을 진행한다.

이 기간 쇼핑지원금으로 35만원 이상 구매시 중문면세점 1만원 이용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카드사별로 무이자 할부와 추가적인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는데 BC카드와 KB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중문면세점 1만원 이용권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40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망토형 무릎담요를 증정하는 사은행사가 진행된다.

중문면세점과 제휴하고 있는 온라인여행사와 렌터카, 항공사, 선박 등에서 배포되는 사은품 교환권을 지닌 고객에게 제주해녀 캐릭터 기념품, 목베개, 수딩젤, 핸드크림 등 다양한 증정품이 제공된다.

제주관광공사가 중문면세점과 연계하여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면세점(www.jejudfs.com)에서도 면세가에 추가 20% 할인과 금액대별 구매쿠폰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기획전이 진행된다.

12월 한달간 35만원 이상 구매 시 오피셜 슬림 다이어리를, 40만원 이상 구매 시 손난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중문관광단지 내 제주국제컨벤션센터 1층에 위치하고 있고, 공항과 항만을 이용해서 제주에서 출발하는 관광객과 도민이면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가능하다. 고객 1인이 연간 6회, 1회당 미화 600달러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제주관광공사는 2018년 한 해 중문면세점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상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골드회원을 모집한다.

골드 회원 가입때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과 인터넷면세점에서 상시 전품목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은 인터넷면세점 골드회원 홈페이지(www.jejudfs.com/gold)를 통해 간단한 절차만 거치면 된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제주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