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회 송창권의원 "교육환경개선 건축계약 개선안"모색

제주도의회 송창권의원 "교육환경개선 건축계약 개선안"모색

제주도의회 송창권 의원(더불어민주당)

 

일선학교 교육환경개선을 위한 건축 계약과 공사 감리 발전 방안을 점검하는 좌담회가 열렸다.

제주도의회 송창권의원(더불어민주당·제주시 외도동·이호동·도두동)은 제주도 학교현장에서 발생하고 있는 건축관련 민원을 진단하는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교육환경개선 건축 계약 및 공사 감리 발전 방안 모색을 위한 좌담회'를 4일 오전 개최했다.

이는 제주도교육청이 시행하는 교육환경개선 건축 계약과 공사 감리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시설 관련 업무담당부서와 제주도내 건축 관련 업체 및 단체 대표들과 상호 애로사항을 교환하는 자리가 됐다.

좌담회에는 좌장을 맡은 송창권의원을 포함해 제주도 감사위원회 감사과 사무관 현용필, 제주도교육청 교육시설 과장 송성호, 제주시교육지원청 교육시설지원과장 한관수, 서귀포시교육지원청 재정시설지원과장 김순정, 대한건설협회 제주특별자치도회 사무처장 고규진, 대한전문건설협회 제주특별자치도회 이경훈 과장, 제주특별자치도 건축사회 전 감사 양창용 등이 참석했다.

좌담회를 주최한 송창권의원은 "교육환경개선 관련 기관 및 단체들과 교육청 공사 계약 및 감리 업무 담당자들의 의견을 청취한 결과를 바탕으로 서로 간의 입장을 공유하여 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교육환경개선 건축 계약 및 공사 감리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제주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